만성피로 번아웃(30대 후반 남성)
만성피로, 번아웃은 괜찮겠지 하며 방치하다가 시나브로 찾아오게 됩니다. 보통 30대 후반, 40대 남성들에게 많이 나타납니다. 마음은 한창 체력이 최고조일때인 20대, 30대 초반에 맞춰져 있는데, 몸이 여기에 안따라주기 시작합니다. 주말 쉬면 괜찬을 듯했는데, 쉬어도 무기력하고 체력저하가 오래되면 스트레스에도 과민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인기피증이 생기는 경우도 있구요. 많은 분들이 거의 방전직전에 오시는데, 이 시기라면 회복의 시간도 더 많이 소요되게 됩니다. 즉 몸에서 보내는 여러 신호들을 잘 캐치하고 아래와 같은 신호가 오게 되면 피로회복 한약을 복용하는것이 좋습니다.
-
주말에 쉬어도 회복이 안된다(간허, 신허)
-
숙취해소가 예전엔 하루면 되었는데, 이틀이 되어도 잘 안된다.(간허)
-
깜빡깜빡 할때가 있다. 이름이 생각이 안난다든지, 어제 일이 기억이 안날때가 있다.(신허)
-
소화력이 떨어진다(위허)
-
정력이 떨어진다(체질에 따라 다릅니다. 체력이 방전직전이어도 발기는 되는 분들이 있는데 이는 음허가 극심해질때도 나타나므로(짜내는 느낌이 비유가 비슷합니다. 이런 상태에서 과한 성관계는 매우 좋지 않습니다)
상기의 증상이 나타난다면 적극적으로 이를 회복하기 위한 한약을 복용하기를 권해드립니다. 최근에 내원한 30대 남성분이 만성피로와 이와 관련한 극심한 스트레스도 함께 호소하셨는데, 처방은 간신장의 피로를 덜어주는 처방을 구성하였습니다.
신허를 보강하는 육미지황탕에 간의 진액을 보강하는 구기자,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당귀, 진액을 보강하는 건지황, 위의 염증을 줄여주는 유근피를 가했고, 약효를 배가하는 최상급 러시아 녹용 분골 상대를 넣었습니다.
만성피로의 정도에 따라 1-3개월 투약을 권합니다. 불편한점이 개선되어 미소되찾으시길 바랍니다.
#만성피로 #번아웃 #육미지황탕 #청간탕 #정력강화 #발기부전 #남성한의원 #녹용보약 #의인한의원 #동탄한약 #동탄한의원
Leave a Reply
Want to join the discussion?Feel free to contribu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