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남성의 정력강화
40대 중반이후가 되면 성기능의 저하가 시작됩니다. 부부관계의 빈도와 시간도 줄어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발기지속시간과 조조발기(아침에 발기)가 되는 경우도 예전같지 않다고 호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성기능의 저하가 시작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병적으로 떨어지는 경우 예를 들어 발기가 안된다든지, 조조발기가 안된다든지, 지속능력이 떨어지는 경우는 적극적으로 한약을 쓰는 것이 필요합니다.
물론 정신적인 문제(스트레스,심적인 문제)의 경우는 이 부분의 캐어도 필요합니다만, 이 경우도 기본적인 하체를 보강하는 약을 쓰면 극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부를 강화하는 육미지황탕을 기본으로, 정력강화에 도움이 되는 토사자, 사상자, 파극을 가했으며, 발기에 도움이 되는 황기를 증량하고, 백강잠, 방풍을 2배방을 가했습니다. 양기보강에 효과적인 녹용을 가했구요. 이분의 처방은 뉴질랜드 녹용입니다. 러시아 녹용의 가격부담을 느낄경우 뉴질랜드 녹용은 좋은 대안이 됩니다.
40대중반이면 충분히 더 좋아질 수 있습니다. 활력을 되찾으시길 바랍니다.
#정력강화 #발기강화 #발기부전 #조루 #남성한의원 #육미지황탕 #녹용보약 #동탄한약 #동탄한의원 #의인한의원 #살구나무아래에서
Leave a Reply
Want to join the discussion?Feel free to contribu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