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남성의 총명탕
총명탕이 수험생만의 전유물은 아니죠. 뇌를 많이 쓰는 일을 하시는 분들에겐 연령에 상관없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많은 분들이 육체적인 노동만 에너지소모가 많고 정신적인 노동에 대한 에너지 소모에 대해선 간과하는 경우가 있는 것 같습니다. 뇌활동또한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며, 한의학적으로는 혈허(피의 부족, 순환의 불리), 신허(뇌는 원기,엑기스 개념인데 허해짐)에 분류됩니다. 또한 뇌활동을 저해하는 것은 담음(찌꺼기, 순환을 막는것), 어혈(실제 어혈, 심한 경우 중풍으로도 분류될 수 있지요)으로 보고 담음을 치는 약을 함께 넣는 경우도 많습니다.
두뇌를 많이 활용하고, 관리가 되지않고 소모만 한다면, 중장년이후라면 치매와 뇌질환이 발현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뇌를 많이 쓰시는 분에게 솔루션이라면, 1년 2회 총명탕(본인의 몸에 맞는 처방에 뇌순환을 개선하는 약재를 첨가합니다.), 평상시엔 총명공진단이나 녹용공진단을 부정기적으로 복용해서 적극 관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하루중 종종 멍할때가 있다든지, 기억력이 떨어져서 자꾸 깜빡한다든지 하는 몸에서 보내는 sign들을 무시하지 말고 잘 캐치해야 합니다. 건강한 뇌, 맑은 집중력으로 늘 활기찬 생활하시기 바랍니다.
#총명탕 #만성피로 #스트레스 #성인총명탕 #남성한의원 #치매예방 #동탄한의원 #동탄한약 #의인한의원 #살구나무아래에서
Leave a Reply
Want to join the discussion?Feel free to contribu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