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력의 강화, 만성피로의 개선(녹용2배방,40대 남성)
정력의 강화, 만성피로의 이슈는 아마 중년 남성이라면 거의 대부분 고민하는 이슈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인들이 개인적으로도 많이 물어보는 이슈중의 하나이기도 하구요.
여성분은 임신을 할수 있는 능력이 20-30대의 특징이며, 남성분들은 정력, 발기기능의 유지 등이 20-30대에 최상의 상태에 있다가 30대 중반이 넘어서면서부터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어찌보면 자연의 흐름이기도 하지만, 잘 관리하는 분들은 노년층에도 건강한 성생활을 즐기는 만큼, 부부생활이 힘들정도로 피로하거나 기능이 떨어진다면 이를 개선하기 위해 한약을 복용하는 것을 많이 권해드립니다.
한의학적으로는 신장의 정(精)이 부족해진다고 표현합니다. 이는 허리의 힘, 하체의 힘, 눈이 밝음, 귀가 밝음, 뇌가 총명함과 카테고리가 동일합니다. 즉 정력의 강화하는 처방은 이러한 신장의 정을 강화하는 약재를 위주로 구성하게 되는데, 이러한 관점은 한의학의 매우 특징적이고도 효과적인 관점이라고 하겠습니다. 피로를 단순히 규정하는 것이 아니라, 기허, 혈허, 신허, 간의 피로, 신장의 피로 등 세부적이고 광범위하게 나누어 접근합니다.
이 환자분 역시 조조발기 기능의 저하(최근에는 주2회 정도로 감소), 컨디션에 따라 발기기능의 저하를 호소하셔서, 간신의 기능강화의 대표방 육미지황탕에, 습열을 빼는 택사를 증량하고, 숙지황(최상급 국산 9증9포 숙지황)으로 신장을 보강하고, 육계로 아랫배의 순환을 도우며, 토사자 사상자로 보신하며, 인삼으로 보기합니다. 녹용 분골상대 2배방으로 양기강화의 효능을 극대화하였습니다. 정력의 니즈가 있는 경우는 여건이 된다면 녹용의 양을 늘리고, 분골의 양을 늘리는 것이 도움이 많이 됩니다. 환자분의 불편한점이 해소되어 미소되찾으시길 바랍니다.
#정력강화 #발기한약 #발기강화 #만성피로한약 #남성한의원 #조루한약 #동탄한약 #녹용보약 #수원한약 #용인한약 #분당한약
Leave a Reply
Want to join the discussion?Feel free to contribu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