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력강화-남성보약(40대)
중장년 남성분들이 많이 호소하는 불편한 부분이 정력에 관한 부분입니다. 20대,30대에는 고민이 전혀 안되는 부분(물론 20대 분들이 불편함을 호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40대 중반이 넘어서면서부터 피로와 스트레스에 따라 감쇄를 느끼게 되며, 50대 이후에는 충분한 휴식을 취했는데도 발기가 잘 안되거나 지속력이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비아OO와 같은 약을 복용할 때도 있지만, 매번 이 약에 의존할 수도 없지요.
정력강화, 발기의 영역은 젊은 층에서는 신경성(스트레스)와 관련있는 경우가 많고, 중장년 이후는 원기의 저하(만성피로)와 관련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원기의 저하, 양기의 약화는 몸의 엑기스가 빠진것으로 비유하면 이해가 쉽습니다. 허리의 힘, 정력, 골수, 뇌, 귀가 밝은것,눈이 밝은것, 피부가 촉촉한 것 등은 카테고리가 신장의 정(精)으로 귀결할 수 있습니다. 즉 기혈을 충분히 보충하고(강력히 보약을 쓰고), 엑기스가 채워져야 정력이 강화되는 것이죠. 즉 기혈의 보강, 신장의 강화 그리고 정력강화에 도움이 되는 약재를 함께 넣어 처방을 구성합니다.
이분은 40대 남성분이었는데, 피로할때 발기가 잘 안되는 경향이 생기어 한약복용을 원하셨습니다. 완전히 고갈되기 전 중년부터 몸을 보강하는 약을 쓰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비유를 하자면 우물이 완전히 마르는 것과 마르기 전에 채워 넣는것은 차이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40대 50대는 년2회 복용을 권하며, 환자의 증상의 경중에 따라 3개월 복용할때도 있습니다.
9증구포의 조제법을 충실히 지킨 최상의 국산 숙지황을 4배양을 넣고, 발기에 도움이 되는 백강잠을 4배양을 넣습니다. 구척, 육종용, 골쇄보 등은 신장, 허리, 정력을 강화하는 데 효과적이며, 당귀는 혈액순환을 돕고, 인삼은 기를 보강합니다. 정력강화는 녹용을 첨가하는 것이 좋은데, 보양, 보혈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환자분의 불편한 점이 개선되고 미소 되찾으시길 바랍니다.
#정력강화 #발기강화 #조루증 #남성보약 #남성한의원 #육미지황탕 #녹용보약 #의인한의원 #살구나무아래에서 #진맥한의원
Leave a Reply
Want to join the discussion?Feel free to contribu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