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염, 면역력저하(고1)

한창 학업에 집중해야 할 시기에 비염은 참 불편한 증상입니다. 훌쩍거림, 코막힘, 동반되는 두통, 눈도 가려울때가 많죠. 알러지로 기침이 날 때도 있구요. 수험생이 비염으로 고생한다면, 치료에 접근하는 방법을 달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랫동안 치료를 받았지만, 치료가 잘 안되어 내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 단순히 감기약 개념이나, 대증요법(기침엔 무슨약, 콧물엔 무슨약)으로 접근하는것보다는, 면역력을 개선하며 소통시키며 코에 도움이 되는 약을 첨가하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특히 체력이 약한 학생(여학생들이 이런경우가 많죠)은 녹용을 가하면 효과를 더욱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비염에 많이 활용하는 보중익기탕 춘방에 몇가지 약재를 가감하였습니다. 한약 처방의 장점이라면 개인의 상황에 맞추어 약재의 용량을 섬세하게 가감하는 것인데요. 황기의 용량을 2배 증량시켰으며, 황기도 3년근이상의 대황기를 사용합니다. 유근피는 위장의 염증과 비염에 안전하게 활용할 수 있구요. 반하는 담음을 치는 약입니다. 생강에 법제를 하여 담을 치면서도 안전하게 몸에 작용합니다.

인삼은 가루를 내어 유효율을 더 높였구요. 화면 중앙 노란색 못생긴^^진피는 모양은 그래도, 일반 진피 가격의 5배이상의 최상급 유기농 산물진피입니다. 녹용또한 러시아산 최상급 분골 상대 녹용을 첨가했습니다. 색택이 관능적으로도 뛰어남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최상의 약재와 개인의 상황에 맞게 처방한 최적의 처방으로 수험생의 불편한 점을 개선하도록 하였습니다. 비염, 면역력강화, 체력강화는 한약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비염한약 #동탄비염 #비염한의원 #청소년한의원 #총명탕 #수험생보약 #수험생한의원 #동탄한약 #의인한의원

0 replies

Leave a Reply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