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이 잘되게, 밥을 잘먹게(11세 남아)

현재의 부모세대(70년대,80년대)는 영양상태가 좋았기 때문에, 자녀세대가 유전적 성장치를 넘는 것이 많은 편은 아닙니다. 유전적인 면들이 많이 좌우하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전성장치보다 많이 안 커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어린시절 병력이 많았다던지, 밥을 잘 안먹었다던지, 체형의 문제라든지 이런것들이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또한 경험적으로 보면 유전성장치가 좋은 경우라도, 부모중 한 쪽이 키가 작은 경우 자녀에게 영향이 가는 경우를 종종 보게 됩니다. 그렇다면 10세 이전이라도 아이의 키가 지속적으로 작다면 성장에 관심을 꼭 기울여야 합니다.

자연의 선물 한약은 장기간 복용해도 아이에게 안전하고 오랫동안 검증되어 온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오장육부중 약한 부분을 지속적으로 강화시켜 주고, 성조숙증 우려가 있을시, 성조숙에 유효하다고 알려진 약재들을 첨가하여 함께 복용하면 효과적입니다.

이 아이도 유전성장치는 175가 넘으나, 부모님 중 한쪽은 키가 크고 한쪽은 키가 작은 경우인데, 어린시절부터 지속적으로 키가 20프로 미만이므로, 적극적인 성장프로그램을 권해드렸습니다. 더군다나 2차성징이 곧 올 시기이므로 더욱 중요한 시기라 하겠습니다. 좋은 결과 얻도록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동탄성장한의원 #성장한약 #성조숙한약 #성조숙한의원 #동탄소아한의원 #동탄어린이한의원 #의인한의원 #살구나무아래에서

0 replies

Leave a Reply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