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소방관 분들께 쌍화차를 전달합니다

강릉하얀 감자탕 사업을 하고 있는 친구가 있어요. 사업도 성실히 하지만, 마음이 넉넉한 친구랍니다.

이번에 강릉에 산불로 친구녀석 걱정되어 연락했는데, 다행히 별일은 없었다고 합니다. 다음날 이런 문자가 왔어요.

********************

제목 [강릉산불돕기] 매칭그랜트 도네
[Web발신]
[강릉산불돕기] 매칭그랜트 도네이션 이벤트!
어제 강릉산불로 저희 강릉하얀감자탕은 피해가 없었습니다. 하루종일 걱정어린 안부의 연락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저희 감자탕을 매개로 산불로 피해입으신 분들과 진화&정리에 도움을 주시는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소방서에 방문해서 문의결과 소방서로 직접적인 금전지원은 일정금액 이상이면 승인절차가 있다고 하네요.
오늘 수염도 못 깎고 도시락 먹고 또 출동하시는 소방관님들에게 저희 감자탕을 현물로 지원드리기로 했습니다. 나머지 현금부분은 시청과 다시 협의 예정입니다.
밤새 작업후 또 나가시는 분들 보니 눈물이 나네요. 근처 빵집 사장님은 영업을 접고 빵만들어서 현장으로 가셨습니다. ㅠㅠ
제가 본 이벤트용으로 4인용 구성 200세트 내놓겠습니다. 하얀맛/빨간맛 선택 각각 100세트이며 주문시 선택 가능합니다.
주문은: http://event.gangneung.market/
에서 해주시면 됩니다.
화마를 겪으신 분들과 함께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의 손길이 간절합니다. 염치없지만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강릉에서 감자탕 김사장 올림-

********************

소방관분들 고생하는 것을 보고 가만히 있을 수 없었는지 이런 구상을 했더라구요. 주변분들까지 돌아볼 수 있는 친구마음에 저도 작은 마음을 보태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의인한의원에서 강릉하얀감자탕과 함께 소방관분들께 의인한의원에서 직접 달인 쌍화차를 드리기로 했습니다.

소방관 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0 replies

Leave a Reply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