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보약 쌍화차
환절기 보약 쌍화차
조제하시던 부원장님께서 깜짝 놀란 쌍화차. 약재가 너무 고퀄이라며. 약재와 용량에 놀라 부원장님께서 아버님 한약도 의인에서 지으셨습니다. 역대 부원장님들이 조제하다 놀라는 의인 약재실이예요.
‘산물진피’ 강조를 많이 하는데요..왼쪽의 채 썰어진 것이 일반진피(귤껍질)라면 의인 쌍화차에는 우측의 산물진피(동글동글 귤껍질 그대로)를 씁니다. 일반진피도 품질이 괜찬아요. 하지만 의인에선 산물진피를 씁니다. 일반진피의 무려 10배 가격이예요.
또 다른 사진은 ‘육계’입니다. ‘육계’는 ‘계피’를 말하는데요. 쌍화차의 알싸한 향을 책임지기도 합니다. 몸을 따듯하게 해주기도 하고요. 매끈한 근육질 느낌이죠? 요건 비교대상이 없는데 마트에 나온 계피와 비교하면 향, 색감, 결에 확연한 차이를 볼 수 있어요.
그 외 황련, 작약, 감초 등 무려 13가지 약재를 넣어 오래 달입니다. 쌍화차만 꾸준히 드셔도 피로회복, 순환개선, 기와 혈의 균형을 꾀할 수 있습니다.
고가의 약재이지만 착한 가격으로 판매 중인 쌍화차입니다. 올 환절기와 겨울, 꾸준히 쌍화차 드시고 모두 건강하세요! 아낌 없이 투하하여 피로, 감기와 싸울 수 있도록 했으닝께요~
오늘 달인 쌍화차 산성입니다 ㅋ
Leave a Reply
Want to join the discussion?Feel free to contribu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