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프로그램(비위기능의 개선,11세 여)
새해가 밝았습니다.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성장프로그램을 시작한 11세 4개월 여학생의 처방입니다. 유전성장치 162cm , 키 백분위수 77프로, 몸무게 25프로이며, 2차성징의 전조는 있으나 초경은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이 경우는 유전성장치는 평균에 비해서 조금 낮지만, 현재 키백분위수가 높고 2차성징이 본격화되지 않았으므로 현재시점에서 165내외는 달성 가능한 수치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관점에서는 염려할 부분은 아니지만, 부모님과 아이의 목표가 167-170선을 목표로 하고 있고, 상대적으로 마른체형 개선의 니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목표가 있다면 성장프로그램에 들어가게 됩니다. 남학생 같은 경우도 177의 키지만 183이상을 목표로 하는 경우는 성장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소화기가 약하고 식사량이 적은 것을 개선하는 것이 균형적인 발달에 도움이 되므로, 처방은 이 부분을 감안하여 처방하였으며, 최상품질의 러시아 녹용 상대를 넣어 효과를 더욱 증대하였습니다. 먼저 6개월 과정으로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이 시기는 성장의 목표가 있다면 연속적으로 1년이상 투약을 합니다. 성장의 목표는 개인에 따라 다르므로 상황에 따라 다르게 설정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자녀분이 건강하게 잘 자라도록 올 한해도 의인한의원이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Want to join the discussion?Feel free to contribute!